恭喜您!X

注册成功

立即登录

很遗憾!X

注册失败,请重新注册!

关闭

韩国版色戒《纯真的年代》即将开拍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1-08-05 01:04 编辑: 欧风网校 442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立即获取
摘要: 韩国版色戒《纯真的年代》即将开拍

배우 신하균과 신예 강한나가 한국판 '색계'로 불리는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호흡을 맞춘다.



艺人申河均和新势力姜汉娜将在在影片韩国版“色·戒”《纯真的年代》中协作。

복수의 영화관계자에 따르면 신하균과 강한나는 안상훈 감독의 차기작 '순수의 시대'의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大部分影片有关人士表明申河均和姜汉娜将出演安尚勋电影导演的下一个作品《纯真的年代》的男女主人公。

'순수의 시대'는 '블라인드'를 연출했던 안상훈 감독의 세 번째 작품.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복수를 위해 한 남자에게 접근한 기녀가

점차 그에게 빠져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纯真的年代》是曾导演《Blind》的安尚勋电影导演的第三部作品。主要是以北朝鲜时期为情况,为了更好地对付而贴近男主人公的卖淫女,因迷上仇敌男主人公而产生的小故事。

신하균은 극 중 조선 개국을 위해 명령에 따라 칼을 휘두르며 살아왔지만 뒤늦게 찾아온 사랑에 흔들리는 남자 민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보여준 신하균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申河均在剧里饰演为了更好地北朝鲜建国,每日过着举刀日常生活,可是应对迟来的爱情却不知道怎样的民在。以前饰演过多种多样人物角色的申河均在本次作品中将以全新升级的外貌观人,令人翘首以待。

올해 열린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영화 '친구2' 등에 출연하며 점차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신예 강한나는

복수를 위해 의도적으로 민재에게 접근하지만 커져버린 마음에 혼란스러워 하는 기녀 가희 역을 맡아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 보다 확실히 각인될 전망이다.

在2021年揭幕的第十八届釜山电影节上因出演影片《朋友2》而获得注目的姜汉娜在这剧中将扮演为了更好地对付而有意贴近民在,但在触碰中慢慢迷上男主角而踌躇的卖淫女嘉熙。根据此作品自己也将更为推进做为艺人的影响力。

한편 '순수의 시대'는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내년 2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내년 하반기 개봉.

另一方面《纯真的年代》将于2022年2月筹拍,预估后半年公映。

·
    新手指南
    如何注册
    如何选课
    如何预约1对1
    关于课程
    课件下载指南
    帮助中心
    联系客服
    帮助中心
    服务热线:400-993-8812 (9:00-23:00)
    全国校区
    在线客服:(9:00-23:00)

    扫码添加助教老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