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剧《阿郎使道传》玄幻风格赢开门红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0-09-05 01:36
编辑: 欧风网校
276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韩剧《阿郎使道传》玄幻风格赢开门红
드디어 첫 모습을 공개한 MBC 수목드라마 '아랑사또전'이 신선하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배우 이준기와 신민아 주연 '아랑사또전'은 15일 오후, 한국형 판타지의 면모를 보여주며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MBC周三、四新电视剧《阿郎使道传》播出,获观众们五星好评,被夸赞为让人“耳目一新”。由*演员李准基和申敏儿出演的《阿郎使道传》在十五日中午展现了“韓式玄幻设计风格”,获得开好局。
'아랑사또전'은 경남 밀양의 아랑 전설을 바탕으로 자신의 억울한 죽음의 진실을 알고 싶어 하는 처녀귀신 아랑(신민아 분)과 귀신 보는 능력을 가진 사또 은오(이준기 분)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액션 사극.
《阿郎使道传》是一部烂漫姿势古装片,本剧取材于庆南密阳“阿郎”的传说故事,描绘了一想着要了解自身为什么含冤而死的美少女鬼魂“阿郎”(申敏儿饰)和可见到神鬼的使道“银悟”中间产生的小故事。
우리나라의 전설과 판타지적인 요소를 가미한 '아랑사또전'은 배우들의 열연과 더불어 이승을 떠도는 귀신, 그리고 귀신이 보이는 인간, 귀신을 잡으러 다니는 저승사자들, 그리고 옥황상제까지 한국적인 판타지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阿郎使道传》融进了韩国民间传说和玄幻因素,*演员们资金投入的表演,将剧里在*上出现的鬼魂、看的撞鬼的“通灵者”、捉鬼的阴间使者及其玉皇大帝,都演技惟妙惟肖,与众不同的韓式玄幻设计风格让观众们耳目一新。
특히 저승사자들이 귀신을 잡으러 다닐때 일어나는 과정들에서 판타지적인 요소가 돋보이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阴间使者巡行捉鬼的玄幻动画特效特别是在扣人心弦。
더불어 옥황상제와 염라대왕이 바둑을 두며 펼쳐진 하늘나라의 배경 또한 신선함을 선사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게다가 우리에겐 친근한 '전설'을 모티브로 차용한 것 역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는 데에 한 몫한 것으로 보인다.
玉皇大帝和阎王爷下围棋时的仙界情况也具有艺术创意。二者在残局之中也有目光“较量”。小故事使用了广为人知的韩国民间传说,这也是本剧受到好评的缘故之一。
방송 후 네티즌은 "오, 신선하다. 앞으로가 궁금", "생각보다 재밌네. 설정이 독특해서 좋다", "설정이 좋은 듯. 끌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网民们反响强烈“很有创意,希望故事情节的发展趋势”、“比预期的趣味,”、“故事情节的架构很非常”、“小故事很吸引人”。
编写强烈推荐:
我们*人*钟爱的韩国电影排行Top30
专题讲座:看《绅士的品格》学习韩语 紳士是如何练成的
上一篇: 法语分类词汇:身体部位
下一篇: 韩语听力:MBC广播《爱情断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