钟铉&泰妍&圭贤 SM的偶像solo超彪悍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1-01-04 01:06
编辑: 欧风网校
225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钟铉&泰妍&圭贤 SM的偶像solo超彪悍
SM엔터테인먼트의 솔로 보컬리스트들은 강하다. 샤이니 종현으로 시작해 소녀시대 태연, 슈퍼주니어 규현이 솔로곡으로 가요계를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SM游戏娱乐的solo歌手们全是杠杠滴!以SHINee的钟铉逐渐,到少女时代泰妍、Super Junior圭贤所*的solo著作令童谣界越来越更加丰厚!
종현은 지난달 17일 오전 0시, 소품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하루의 끝'으로 듣는 이들을 위로했다. 이 앨범은 그가 진행하고 있는 MBC FM4U '푸른밤' 라디오에서 만들었던 노래를 편곡해 새롭게 담은 것. 종현은 단순한 아이돌 메인보컬이 아닌 아티스트로 정점을 찍었다.
钟铉在上个月17日零晨0点,*了小品集主打歌《一天的尽头》,以这歌给倾听的人带去抚慰。这张专辑是他在MBC FM4U主持人的《蓝色之夜》之声综艺节目中所写作的歌曲开展全新升级编曲制作百度收录的著作。这让钟铉不仅单纯性是偶像演唱者,另外也逐渐被觉得是艺术大师。
이 바통을 태연이 이어받았다. 첫 솔로 앨범이라 발표 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그는 7일 오전 0시, 보란듯이 홈런을 날렸다. 타이틀곡 '아이'는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했고 아이튠즈 차트까지 접수, 전 세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태연은 소녀시대가 아닌 솔로 여가수로 이름값을 톡톡히 해 냈다.
接着泰妍也接到这一接棒。做为*张solo专辑,在*前夜就遭受了诸多关心,在花了7天时间零晨1点,气魄十足。主打歌《I》也是“ALL KILL”了全部音源总榜1位,乃至连iTunes的总榜也接受了,已经全球掀起一股暖风。泰妍并不是做为少女时代,只是做为女solo歌手也*证了当之无愧。
곧바로 규현이 나선다. 규현은 오는 15일 오전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미니 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을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로 히트에 성공한 만큼 이번 노래에 대한 기대도 높은 상황. 규현은 '다시, 가을이 오면'으로 노래하는 '추남' 타이틀을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立刻圭贤还要重归了。圭贤在将要在15日零晨0点在各种音乐平台公布第二张迷你型专辑《再次,秋日到来》。上年11月*张solo专辑《在光华门》大获取得成功,令大家对这一次的歌曲也充满希望。圭贤此次以《再次,秋日到来》定好演唱的“秋男”头衔。
눈길을 끄는 건 이들 셋이 SM 소속 아이돌 멤버라는 것. 각 팀의 메인보컬에서 당당히 솔로 보컬리스트로 성장한 세 사람이다. 한 회사에서 아이돌 멤버의 솔로 앨범이 나란히 성공하기 힘든 일인데 SM은 실력파 아티스트들 덕분에 가능했다.
吸引住大家视野的这三位全是SM隶属偶像团队组员。从各组成中演唱者中豁然发展变成solo歌手的三人。一家企业的偶像组员们solo专辑可以都取得成功并不容易,幸亏于SM实力派演员的艺大家才有可能。
더 무서운 건 샤이니 태민도 솔로 앨범을 계획하고 있다는 점이다. SM의 솔로 보컬리스트들은 강하다.
更让大伙儿觉得细思恐极的是SHINee的泰民也在策划solo专辑中了,果真SM的solo歌手们全是凶悍杠杠滴!
上一篇: 法语阅读:追忆似水年华36
下一篇: 流行口语脱口讲:七字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