盘点:历年韩国三大电视台水木剧争夺战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0-11-20 02:18
编辑: 欧风网校
225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盘点:历年韩国三大电视台水木剧争夺战
韩国三大电视台节目水木剧争霸战-2007年
지극히 개취인 선택이라 절대 네버 정확하지는 않다. 하지만 어렴풋한 기억으로는 지금도 계속되는 이 수목대란의 시작은 일제시대의 가슴 아픈 청춘들과 한 남자의 처절한 느와르 때문에 뜨거웠던 2007년의 여름이 아니었을까 싶다. K본부의 <경성 스캔들> (이하 <경스>) 재미있게 보던 와중에 이건 본 적이 없는 그런 흡입력을 자랑하는 M본부 <개와 늑대의 시간> (이하 <개늑시>)이 나타났다.
实属本人挑选,因此 肯定不精确,可是我依稀记得不断到现在的水木之战是刚开始于2007年夏季吧,一个由于日本帝国主义者时期的悲痛的青春年少和某一男人凄凉的noir而火爆的2007年夏季。当仍在趣味地收看着K总部的<京城绯闻>(下列称<京绯>)时,M总部*了引以为豪的<狼与狗的時间>(下列称<狼狗时>)。
<경스>는 시청률은 아쉬웠지만 시청률 30%에 육박하는 드라마였고, <개늑시>는 선두를 지키다 아쉽게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이하 <완이만>)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완이만> 자체도 그 여름에 잘 어울리는 드라마였으니까.
尽管<京绯>的电视剧收视率一些缺憾,但也是一部靠近30%的电视连续剧,而<狼狗时>原本领跑,可是缺憾的是之后让*名于<遇上*隔壁邻居的方式>(下列称<遇完邻>),由于<遇完邻>是一部很合乎那个夏天的电视连续剧。
上一篇: 西班牙留学常见问题大解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