拥月之后 韩国三大电视台水木剧谁领风骚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0-08-11 02:52
编辑: 欧风网校
165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拥月之后 韩国三大电视台水木剧谁领风骚
'시청률 괴물'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이 종영됐다. 그 뒤를 이을 지상파 3시 수목드라마에 대한 업계 안팎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电视剧收视率妖怪"MBC水木剧《拥抱太阳的月亮》总算完美收官。事后三大广播电台的水木剧市场竞争变成了关注的话题讨论。
◆KBS '적도의 남자', 엄태웅에 거는 기대
◆KBS《赤道的男人》,寄托严泰雄的期待
2TV에서 새롭게 수목극으로 선보일 '적도의 남자'(극본 김인영·연출 김용수 한상우·20회)는 뜨거운 욕망을 가진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정통 멜로극이다. 엄태웅과 이준혁은 죽마고우였지만 서로에게 칼날을 세우게 된다. 여기에 엄태웅과 이준혁 그리고 이보영이 삼각 애정관계를 형성하고, 멜로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임정은도 이들과 얽히고설킨 애정의 줄다리기에 동참한다.
2TV将要开播的新水木剧《赤道的男人》叙述的是有着火爆冲动的俩个人间进行的传统剧。严泰雄和李俊燮是竹马之交,但某一天突然武士刀相背。之中严泰雄和李俊燮与李宝英会产生三角关系为传统剧增加趣味性。林正恩也将参加到她们的感情拔河赛中。
엄태웅이 이 드라마에 임하는 자세도 비장하다. 엄태웅은 "배우들과 호흡도 좋고 내가 맡은 극중 인물과 하나가 돼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다.엄태웅에 거는 기대가 충족될시 '적도의 남자'의 안방점령은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다.
严泰雄资金投入到这剧的姿态也很悲壮。他曾根据隶属企业表明:“与*演员们相互配合很心有灵犀,我能与剧里人物角色浑然一体变成一体,尽职尽责演好人物角色。期待大伙儿多多的适用”。假如考虑对严泰雄的希望,《赤道的男人》这一台本就有希望攻占电视连续剧*市场。
上一篇: 德语小说阅读:汤姆叔叔的小屋(9)
下一篇: 德语语法大全:德语被动语态的替代形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