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资讯:韩国学校频发自杀事件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1-01-29 01:20
编辑: 欧风网校
225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韩国资讯:韩国学校频发自杀事件
급우들의 괴롭힘을 견디다 못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A 군이 다닌 대구 D중학교에서 올해 7월에도 친구의 괴롭힘 문제를 담임교사에게 알린 여학생이 학생들로부터 ‘고자질’했다는 비아냥거림을 받자 자살한 사실이 뒤늦게 구체적으로 확인됐다. 잇단 자살사건 이후 이 학교 재학생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학생 상당수가 정신적 충격을 받았다는 결과가 나와 세심한 지도가 필요한 것으로 지적됐다.
因为难以忍受同学的欺负而自杀的A同学所属的韩国大邱D*里,在2020年七月也曾有向教导主任教师体现被盆友欺负的女孩由于被同学讥讽打小报告而自杀的客观事实接着被详尽地确定出来。在连续而成的事情以后,对这所学校的所有在校学生开展的调研结果显示非常总数的学生遭受了精神实质冲击性,并强调必须更详尽的具体指导。
친구들 괴롭힘에 잇단 자살
因为盆友的欺负而造成自杀
올해 7월 이 학교 2학년 D 양은 친한 친구가 다른친구에게 괴롭힘 당한다는 내용의 편지를 담임교사에게 보냈다. 교사가 반 학생 전체를 훈계한 뒤 D 양이 교사에게 편지를보냈다는 사실이 급우들에게 알려졌다. 몇몇 급우는 D 양에게 “네가 선생님에게 이야기했냐”고 묻는 일이 잦았다. D 양은 끝내 심리적 압박을 이기지 못하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2020年7月,这所学校2年级的D同学寄信告诉教师自身的好朋友被别的同学欺负。教师在劝诫过班里同学以后,还告诉班级同学是D同学给老师写的信。一些同学经常的问D同学‘就是你对老师说的吗?’ D同学*终不堪承受精神压力而自杀。
베르테르 효과(모방자살) 우려
效仿自杀的忧虑
A 군 등 학생 2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으면서 이 학교에는 베르테르 효과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사고 이틀 뒤인 22일 이 학교 3학년 여학생이 “A 군의 자살소식에 나도 자살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며 담임교사에게 상담을 했다. 인터넷에는 A 군의 유서에서 친한 친구로 나온 학생이 가해자로 잘못 알려지면서“너도 죽어야 한다”는 등 협박성 문자메시지를 받거나 개인 미니 홈페이지에 악성댓글이 잇따라오르는 등 학생들이 2차 피해를 겪고 있다.
伴随着A同学等2名学生的自杀,这所学校出現了效仿自杀的征兆。事情以往二天后,22日,这所学校的女学生告诉教导主任‘见到A同学自杀,我也想自杀了’。在互联网上A同学的遗嘱里以好朋友出現的学生被错觉得是加害者,收到了‘你也可恶!’等字眼的威慑力短消息,或者自身的首页里被恶变留言板留言,进而造成了学生经历了二次被害。
인터넷 게임이 부른 불행
网络游戏导致的悲剧
숨진 A 군과 가해자B 군은 초등학교때 친한 사이였다. 중학교 2학년때 같은 반이 돼 가장 친한 친구로 지냈다. 하지만 인터넷게임이 악몽의 시작이었다. B 군은 인터넷게임을 자기보다 잘하는 A 군에게 게임아이템을 키워 달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A 군이 게임을 하던 중 B 군의 게임아이템이 해킹되면서 불행이 시작됐다. B군은 이를 빌미로 10월 중순부터 두달여 동안 A 군을 39차례 폭행하고 금품을 빼앗았다.
去世A同学和加害者B同学在中*时是好朋友。*2年级变成了同班同学同学,是*密不可分的盆友。殊不知网络游戏变成了恶梦的逐渐。B同学规定玩电脑游戏比自身玩得好的A同学教自身打游戏,可是A同学游戏中全过程中让B同学的游戏里面了网络黑客,因此悲剧开始了。B同学为此为原因从10月中下旬逐渐约2个月的時间里对A同学执行了39次滔天罪行,还抢掠了财产。
下一篇: 西班牙语新闻每日一听:8月30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