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剧《致美丽的你》第5集:雪莉恢复女装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1-01-06 01:40
编辑: 欧风网校
725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韩剧《致美丽的你》第5集:雪莉恢复女装
설리가 본연의 자세로 돌아온다.
雪莉修复了原本的女儿身。
설리는 29일 방송된 SBS 수목극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그동안 고수해왔던 남장을 벗고, 깜짝 '여자 복귀식'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将要于8月29日开播的SBS周三周四剧《致美丽的你》中,雪莉将脱下以前一直掩藏的男*造型设计,修复女儿身,吸引了大家的眼球。
설리는 하의실종 화이트 미니스커트에 블랙컬러 시스루 블라우스를 매치, '깜찍한 여신'의 면모를 드러낸다.
当日的一集中化,雪莉穿着稍短白超短裙配搭灰黑色透視上衣外套亮镜,修复了自身“讨人喜欢极品女神”的原本品牌形象。
'여장 설리'는 무대 위에서 감미로운 노래를 열창해 남학생들의 마음을 뒤흔들어놓을 전망. 여자라는 사실을 철저히 감추고 있던 설리가 어떤 사연으로 위험천만한 남장을 감행하게 되었는지, 설리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민호가 이번 기회를 계기로 설리와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이어가게 될 지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扮女装的雪莉”将在演出舞台上放柔美的声线演唱歌曲,预估将令整场男学生而为乱倒。完全瞒报自身女儿身的雪莉为何要探险穿回女装,获知雪莉是女孩以后珉豪与雪莉中间的暖味情感是不是会明亮起來,一系列故事情节的进度深受大家希望。
설리가 어엿한 숙녀로 모습을 드러낸 장면은 지난 20일 경기도 이천의 한 대학교 강당에서 촬영됐다. 이 날 설리는 짧은 치마에 자연스러운 긴 머리 가발을 착용하고 촬영장에 등장, 오랜만에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온 것에 설레어하며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간만에 ‘남장미소녀’에서 벗어나 탁월한 미모를 뽐낸 설리의 모습에 함께 촬영에 나선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은 감탄을 연발, 현장 분위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귀띔이다.
雪莉超级变身漂亮气质女人的这次戏是8月20日在韩国京畿道利川某校的会堂里拍摄的。当日的雪莉穿着超短裙,带著一头当然的长发假发觉身拍摄现场,很久没以自身的原本品牌形象现身,雪莉一些兴奋,在拍摄全过程中自始至终带著明亮的笑容。见到雪莉一改“隐藏身份”的品牌形象,展现出原本挑球的容貌,在拍摄现场的别的*演员和工作员也禁不住不断赞美,令当场的氛围更为火爆。
그런가하면 이 날 촬영에서 설리는 아이유의 ‘복숭아’를 열창,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의 ‘복숭아’는 아이유가 설리를 보고 영감을 받아 쓴 자작곡으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촬영한다는 소식에 설리가 직접 이 곡을 부르겠다고 의견을 냈던 것. 설리가 자신을 모티브로 삼아 만들어진 곡을 어떻게 자신 만의 색깔로 곡을 소화해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在当日的拍摄全过程中,雪莉激情演唱了IU的《桃子》,十分吸引眼球。IU的《桃子》是IU看到雪莉后得到设计灵感亲自写出的一首歌曲,曾一度吸引大家的强烈反响。听闻自身在剧里有在演出舞台上歌唱的主戏,雪莉积极便规定演唱这首歌歌曲。雪莉将怎样演译这首歌以自身为设计灵感写出的歌曲,十分非常值得希望。
제작사 측은 “설리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 항상 밝은 미소로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무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며 “극이 진행될수록 ‘남장미소녀’ 설리가 더욱 강도 높은 위기에 처하게 될 것이다. 설리가 어떤 기지를 발휘해 자신 앞에 닥치는 난관을 극복해낼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制做企业层面表明“尽管拍摄日程表十分忙碌,但雪莉依然每日面带微笑,拍摄得十分高兴,她的乐观给当场工作员和别的*演员也产生了无穷无尽能量”,“伴随着故事情节发展趋势,‘隐藏身份’的雪莉将遭遇愈来愈惊险刺激的危機,雪莉怎样渡过碰到的各种各样困难,请大伙儿翘首以待”。
下一篇: 西班牙语版《圣经》约伯记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