为什么金泰熙Rain总被传要结婚?
掌握这些知识,攻克TestDaF5级
来源:网络
2020-07-02 00:26
编辑: 欧风网校
164
其他考试时间、查分时间 免费短信通知
摘要:
为什么金泰熙Rain总被传要结婚?
또 김태희(35)와 비(33·정지훈)의 결혼설이다. 역시나 이번에도 아니다.
又传出金泰熙(35)和Rain(郑智薰33)的结婚说,这一次仍然遭受了否认。
더군다나 이번에는 양 측 모두 입장이 강경하다. "이젠 거의 소설이나 다름없다"는 반응이다.
并且此次双方都十分强悍的作出答复,“如今传的早已像小说集一样了”。
김태희와 비 소속사 관계자는 24일 일간스포츠에 "결혼설은 전혀 확인된 게 없다. 불분명한 출처의 소문일 뿐이다"며 "도돌이표처럼 반복되지만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는 상황이다"고 재빨리 결혼설 불을 껐다.
金泰熙和Rain方的责任人向新闻记者表明,“结婚说成沒有一切依据的,仅仅不清楚从哪里传出来的传言罢了。尽管像不断标识一样不断出現,但如今的确是沒有一切实际结婚计划的”,十分*的否认了结婚说。
결혼설은 벌써 세번째다. 지난해 한 차례 결혼설이 불거졌던 이유는 비의 천주교 세례였다. 종교가 없던 비는 지난해 경기도 남한산성순교성지 성당에서 김태희와 가족,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세례를 받았다. 이 사실이 알려지며 자연스레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 아니냐는 소리가 나왔다. 비가 천주교 세례를 받은 것은 맞으나 오래 전부터 계획한 일이었을 뿐 결혼에 대해 오고간 얘기는 없었다.
这早已是第三次结婚讲过。上年的一次结婚传言是由于Rain接受了天主教洗礼,沒有民族宗教的Rain于上年在京畿道韩国山成顺教胜地的主教堂里接受了洗礼,金泰熙和家人、小伙伴们前途了此次洗礼。这一信息一经传出,顺理成章大家就想到到两人是不是要结婚了。Rain接受了天主教洗礼是客观事实,但那仅仅从以前就计划中的一件事,并沒有牵涉到结婚的方面。
이후 지난 4월 상견례를 했다며 결혼설이 돌았다. 역시나 아니었다. 김태희는 최근 '용팔이' 제작발표회서 "누구와 결혼할지는 아무도 모르지 않냐"고 말을 아꼈다.
在以后的4月,又传出俩家爸爸妈妈已开展了相遇礼的传言,但这也立刻被否认了。金泰熙在*近的韩剧《龙八》制做*大会上表明“会和谁结婚,这不是所有人都不清楚的一件事吗”。
두 사람은 벌써 햇수로 4년째 사귀고 있는 연예계 공식 커플. 이들의 사랑은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
在年代上,两人是早已公布相处四年的韩娱圈恋人。她们的感情不但在韩国演艺圈,在亚洲地区也得到了非常高的关心。
상황이 이렇다보니 '데이트' '연애' '결혼' 등 확인되지 않은 작은 일에도 큰 화제를 몰고 올 수 밖에 없다. 아직은 두 사람 다 결혼에 대해 신중을 기하고 있다. 공식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을 피하고 말이 나올 만한 것들은 미리 차단하고 있다.
正是如此,“幽会”、“谈恋爱”、“结婚”等还没经确定的小传言也会变成极大的话题讨论。迄今为止,两人针对结婚还十分谨慎,在公共场合也尽可能不谈及另一方,不期待被大家所猜想。
上一篇: 法国商学院:特鲁瓦高等商学院
下一篇: 法国清新歌曲:Kiss